티스토리 뷰

여러분, 제 쌩얼눈썹 좀 보세요~

화장하고나서 클렌징 아직 안한거 아니냐고요?

사실은 부천눈썹문신 받고난 당일의 모습이에요 :)

 

이젠 눈썹그리기안해도

저는 매순간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이랍니다.

반영구화장 덕분에

메이크업 한듯 효과가 유지되니깐요.

 

 

 

 

솔직히 쌩얼로도 생활해야하는데

색칠하는 그라데이션기법의 화장눈썹문신은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일 것 같아서

 저는 쌩얼에도 자연스러운

엠보기법의 자연눈썹문신으로 받고온건데요~!

 

한올씩 직접 결을 그려주는 덕분에

원래 눈썹털이랑 조화롭게 보여서

시술받은티가 거의 안나니깐 좋더라고요.

 

 

 

 

 

저는 자연눈썹잘하기로 소문난

라룬코스메틱에서 부천눈썹문신 하고왔는데요.

395반영구화장기법이라고

기존 엠보기법의 단점까지 보완된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한다길래 더 끌렸어요.

 

실제 시술 후 동영상도

다른 곳의 결과에 비해 더 자연스럽고

한올씩 그려진 결이 너무 이뻐가지고

저도 냉큼 예약잡고 관리받고온거에요 :)

 

 

 

 

예약잡기전에 전후사진이랑

시술후영상을 엄청 찾아봤었거든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요 눈썹!!!!!!

 

제가 워낙 흐릿한 눈썹을 가져서그런지

두껍고 진한 눈썹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근데 요 눈썹이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라서

살포시 저장해두었다가 상담할때

바라는 눈썹스타일이라고 보여드렸답니다.

 

 

 

 

 

부천눈썹문신 시술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도 바르고

상담이랑 디자인작업도 먼저 진행되는데요.

 

저는 눈썹앞머리 털이 옆으로 향해서

b타입으로 395자연눈썹문신 진행된다고 안내받고

어떻게 시술이 진행되는지 설명들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디자인작업!!!!!

영상속 눈썹처럼 도톰하게 해달라고

계속 말한거같아요. 일편단심으로요 :)

 

 

 

 

요청드린대로

도톰하고 풍성해진 눈썹 좀 보소!!!!

여기서 더 두꺼워지면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두께랑 진하기도 세심하게 조절 해주셨더라고요.

 

그리고 눈썹탈각 되고난 후에

 더 연해지는거 감안하면

저한테는 지금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추후 탈각 후 눈썹보고

수정할 부분은 보완해주신다고 하셔서

벌써부터 기대되요.

 

 

 

 

 

많이들 물어보는 통증에 대해서는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발라서 그런지

그닥 아프지않았고요.

부천눈썹문신 시술시간도 30분정도로 짧아서

누워있으면 후딱 지나가요 :)

 

요 짧은 시간만 참으면

풍성해진 눈썹을 1년정도 오랜기간 유지할 수 있으니

아프더라도 참아야한다고 생각하는 저에요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안아프니 걱정마세요~!

 

 

 

 

 

결을 그려주는 부천눈썹문신으로 받은덕에

쌩얼에도 자연스러우니깐 부담없고

메이크업만 살짝 더해주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가능해서

요즘 화장하기도 너무 편해요~!

주말에는 귀찮으면 걍 민낯으로도 나가는데

민망하지 않아서 진짜 좋고요.

 

그동안 휑했던 눈썹으로 어떻게 생활한건지,

앞으론 여기서 눈썹관리 받고

풍성하고 예쁜눈썹으로 살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