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다들 잘지내셨죠? 저는 그동안 일도하고 놀러도 다니고

반영구화장도 받고 나름 바쁘게 지냈는데요.

변신한 눈썹자랑도 할겸 오랜만에 인사하러 왔어요~!

 

사실 제가 지난주에 강남반영구눈썹문신 하고왔는데

화장 전혀 안한 쌩얼에도 자연스럽고,

눈썹화장 살짝만 더해주면 분위기가 또 달라져서 신기하더라고요.

 

 

 

 

강남반영구눈썹문신 받고난 저의 쌩얼이에요.

눈썹화장안해도 또렷하고 풍성해진 눈썹덕에

이렇게 쌩얼공개가 가능해졌다니깐요^^

예전이라면 민낯공개라니..... 생각도 못했어요 저도!!!

 

참고로 저는 자연눈썹으로 시술받은거라서

이렇게 쌩얼에도 자연스럽게 보이는거랍니다.

한올씩 결을 그려주는 눈썹문신으로 시술받았어요.

 

 

 

 

안그래도 주변에서 눈썹 너무 이뻐졌다고

다들 어디서 받은거냐고 궁금증 폭발인데요~

저는 395자연눈썹문신으로 유명한 라룬코스메틱에서 받았답니다.

반영구화장 해본분들은 아마 다들 한번씩 들여보셨을텐데요.

여기는 사용하는 기법부터 달라서 더 유명하잖아요!

 

 

 

 

예약당일에 도착했더니 내부도 왜이렇게 이쁜가요!

카페같이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라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좋아지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라 남성분들도

부담없이 남자눈썹문신 받으러 올 수 있겠어요.

 

 

좀 기다리다 제차례되서 상담들어갔는데요.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되서 대기가 길지않아서 좋더라고요.

 

 

 

 

 

이 동영상들은 제가 상담받을 이런 눈썹스타일이 좋다고

보여드린 강남반영구눈썹문신 시술후영상인데요.

제가 눈썹문신받으러간 라룬코스메틱의 실제 시술결과랍니다.

 

저는 너무 얇지않게 약간 두께감있는 눈썹,

따로 화장안해도 되는 또렷한 눈썹으로 요청드렸어요.

그리고 눈썹끝부분이 텅비어었어서

그 부분을 특히 신경써달라고 했고요.

 

 

 

 

상담때 제 눈썹상태 보면서 정확한 시술타입 안내받고

단순히 요청사항만 반영하는게 아니라

눈썹특징, 얼굴윤곽, 비율, 분위기까지 고려해서

어떤 눈썹디자인이 어울리는지 알려주더라고요~!

 

설명듣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를 느꼈어요.

 

 

 

 

강남눈썹문신 받기전 원래눈썹이에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눈썹끝부분이 너무 심하게 비었죠!

그리고 눈썹앞쪽도 휑하고요.

이러니 쌩얼공개는 있을수도 없는일이었답니다.....

 

 

 

 

저는 395자연눈썹문신 b타입으로 시술받았고요.

참고로 395자연눈썹은 라룬코스메틱의 자체개발시술법으로

기존 엠보기법의 부자연스러운 결표현의 단점을 보완한

업그레이드 기법이랍니다.

 

저도 사용하는 기법이랑 시술결과 보고 맘에들어서

여기서 눈썹문신 받기로 결정한거에요^^

 

 

 

 

여러분 저도 이젠 쌩얼로도 외출할 수 있어졌어요!!!!

 

강남반영구눈썹문신 덕에 고민이었던

눈썹끝부분도 마치 눈썹털을 심은듯 깔끔하게 채워졌고

바라던 도톰한 두께의 눈썹을 갖게되었다니깐요.

 

눈썹그리기 전혀 안한 쌩얼눈썹이

이렇게 또렷하다니! 이렇게 풍성해지다니!

많은 눈썹문신후기들을 봐왔지만

실제로 직접 효과를 경험하니 진짜 신기하네요.

 

 

 

 

진짜 너무 잘해주셨죠!

어쩜 이렇게 눈썹털처럼 한올씩 결을 그릴수 있을까요?

그려진결 두께랑 결간격 보고 또한번 놀랐어요.

사진말고 실물로보면 더 이쁜건 안비밀이구요^^

 

 

 

 

저는 자연눈썹문신으로 시술받은거라서

색칠하듯 눈썹을 채운게 아니라

직접 한올씩 결을 그려서 채워서 그런지

이렇게 쌩얼에도 자연스러워서 부담없더라고요.

과하지않게 진하기조절 잘해주신 덕분이기도 하고요.

 

요즘 쌩얼에도 풀메이크업에도 자신있어서

너무 편하게 생활하고 있어요 전~!

여러분도 강남반영구눈썹문신 잘하는곳에서 쌩얼눈썹도

자신있게 바꿔보세요.

제가 받고온 정보는 아래 남겨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