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예쁜눈썹 좀 자랑하고싶은데요

 

화장 솜씨가 좋냐고요?

아뇨, 사실 전 손재주는 별로라서.....

오히려 메이크업을 너무 못해서 큰일이에요.

그래서 화장 좀 한다는 금손 친구들한테

조언도 구하고 배워서 따라도 해봤지만

도통 눈썹그리기만은 실력이 늘지가 않더라고요.

 

결국 가르쳐주던 친구가 너는 그냥

강남반영구눈썹문신 받고오는게 빠르고

세상편할거라고 추천해주더라고요 ㅋㅋㅋㅋ

 

 

 

 

 

받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매일아침 눈썹화장 할 때마다 귀찮기도하고

기껏 열심히 그리고나면 짱구눈썹같다는 말도 많아가지고

결국 강남반영구눈썹문신을 받고왔는데요.

 

아직 리터치는 안받고 1회시술만 받은 상태인데

위의 사진처럼 눈썹이 너무 이뻐졌어요!!!

 

 

 

 

시술전에는 이렇게 눈썹산자체도 높은편이라서

눈썹그리기가 더 힘들었던 저였는데요.....;

근데 시술받고나니깐

이젠 예전눈썹이 기억조차 안나요.

제 눈썹인데도 전후사진보고 제가 놀랐다는 ㅋㅋㅋㅋ

 

 

 

 

아무래도 저는 갈매기눈썹이라서

눈썹모양도 바꿔야하고 빈곳도 잘 채워야해서

친구들이 다들 잘하는데서 받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실력좋기로 유명한곳 몇곳을 추려서

전후사진이랑 시술후영상보면서

제가 원하는 눈썹스타일을 찾아봤는데요.

 

그중에서도 라룬코스메틱이

한올씩 결을 자연스럽게 그려주고

시술 후 눈썹들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강남반영구눈썹문신 시술후 무보정영상이라는데

그려진 결이 마치 눈썹털처럼 보이는게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눈썹앞머리도 굉장히 풍성한 스타일이고

눈썹모양도 깔끔하게 연출되서

저도 여기서 눈썹시술받기로 했죠.

 

 

 

 

 

전화예약 후 드디어 시술하는날!!!!

도착하고 나니깐 떨리는 이 묘한감정 뭐죠? ㅋㅋㅋ

한편으론 긴장도 되고

한편으론 기대도 되더라고요.

 

그래도 바로 시술하는게 아니라

미리 통증방지연고 바르고 대기하고

상담때 설명도 다 듣고 시술하니깐

긴장풀린 상태로 받을 수는 있으니 괜히 겁먹지마세요!

 

 

 

 

사실 저는 맘에드는 눈썹이 있어서

캡쳐한 사진을 가져가서 상담때 보여드렸는데

보여준 눈썹 그대로 시술하는게 아니더라고요.

 

실제 제 눈썹특징이랑 얼굴형, 비율, 분위기 등에

어떤 부분이 안맞는지 따져보고

수정해서 디자인작업을 진행해주셨어요~!

 

 

 

 

그리고 저는 눈썹산 자체가 높다보니깐

이부분을 어떻게 개선할지를 알려주셨는데요!!!

높이 올라간 부분 다듬으면서

빈곳을 채워서 일자형눈썹으로 바꿔준다는 말 듣는데

강남반영구눈썹문신 받기전부터 기대되더라고요.

 

 

 

 

 

아! 그리고 여기는 시술타입도 a,b로 나뉘어져있어서

눈썹앞머리 털의 방향에 따라서 달라지더라고요.

저는 옆으로 뉘인형태라서 b타입으로

395자연눈썹문신 시술받은거에요~!

 

상담때 눈썹특징 파악해서 시술타입도 정해주고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이 나올 수 있도록

디자인작업도 1:1맞춤으로 진행해줘요.

그리고나서 대망의 눈썹문신 시술하러 이동하고요.

 

 

 

 

 

아, 감동감동

눈썹문신받고나니깐 갈매기눈썹이랑 이별하고

드디어 저도 예쁜 일자눈썹이 되었어요!!!

 

눈썹두께나 길이도 잘 조절해주셔가지고

저한테 딱 어울리는 새눈썹으로 나왔더라고요.

진하기도 과하지않아서 딱 좋고요.

 

주변에서도 제 눈썹보더니 바뀐 눈썹이

저한테 너무 잘어울린다고해서 행복해요 ㅋㅋㅋㅋ

 

 

 

 

 

강남반영구눈썹문신 덕에 화장안해도

예쁜눈썹이 유지되서, 요즘엔 눈썹그리기 안하니깐

아침에 스트레스도 안받고있어요.

저처럼 화장 잘못하는분들은 그냥 반영구화장

 한번 받고오는세상 편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효과도 1년정도 유지되니깐 짱이죠!

 

내 눈썹특징에 맞춰, 내 스타일에 맞춰 시술받으면

이렇게 티도 거의 안나고

내 눈썹처럼 보이니깐 걱정도 없어요.

 

아래 정보 남겨드릴테니

나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새눈썹으로

미모자신감까지 챙기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