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요즘엔 워낙 메이크업기술이 발달해서

화장을 잘 못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데요.

 

특히 쌩얼메이크업의 완성이라 불리는

반영구화장은 한 번 받고나면

눈썹정리부터 교정까지 모두 가능하고

1년정도 오랜기간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죠

 

그래서 이번에 제가 직접!!!

강남라룬코스메틱의 395자연눈썹문신을 해봤는데요.

솔직후기 들려드릴테니, 알찬정보 놓치지마세요.

 

 

 

 

놀라셨나요.....;

사실 제 눈썹은 눈썹산이 너무 높아가지고

첫인상까지 세보였어요.

그럼 눈썹 위쪽을 다듬어보지 그랬냐라고 할 수 있지만

혼자서 다듬어버리면

아래에는 눈썹숱이 없으니깐......

이건 뭐 갈매기눈썹 피하려다 모나리자눈썹 되는 격이더라고요.

 

 

 

 

그래서 눈썹문신의 도움을 받았는데

이렇게 감쪽같이 예쁜 새눈썹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높디 높던 눈썹이 제자리를 찾고

휑하던 눈썹이 풍성해지고

이 효과를 한 번에 보다니, 세상 행복하네요 :)

 

 

 

 

아무래도 저는 전후변화가 너무 확실하다보니깐

주변에서 다들 어디서

눈썹문신을 한거냐고 질문폭발인데요.

저는 강남라룬코스메틱에서 395자연눈썹문신 받은거랍니다.

 

혹시 자연눈썹이 어떻게 다른지는 알고계신가요?

과거 문신이 그라데이션기법을 사용해서

쓱- 색칠하듯 칠했다면

자연눈썹은 엠보기법을 사용해서

한올씩 한올씩 결을 직접!!! 그려주는거에요.

 

 

 

 

사진을 보면 바로 이해가 되는데요.

마치 눈썹털처럼 한올씩 결이 그려져서

눈썹이 채워진걸 확인할 수가 있죠!

 

이렇게 눈썹관리받아야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워보이길래

저는 자연눈썹으로 선택한거에요.

 

 

 

 

그리고 강남눈썹문신 고민말고

라룬코스메틱으로 가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바로 기.술.력.의 차이인데요.

 

상담부터 시술까지 직접 받아보니깐

사용하는 기법, 타입, 노하우가 확실히 다르구나 느꼈어요~!

 

여기는 시술전에 충분한 1:1상담부터 진행해서

내 눈썹특징을 파악한 후 그에 맞춰

시술타입도 정해주고 디자인작업도 이뤄지고있고요.

 

 

 

 

눈썹디자인 잡을때 일자눈썹이 좋긴하지만

너무 똑바르면 좀 부담스러울 것 같다고 말했더니

이렇게 눈썹 아랫쪽에 곡선의 느낌을 더해준 센스 좀 보세요 :)

 

요청사항까지 잘 반영해주니깐

내가 원하던 눈썹스타일로 변신가능한 곳이랍니다.

 

 

 

 

그리고 아까 저는 결을 그려주는

엠보기법의 자연눈썹을 택한거라고 말씀드렸잖아요.

여기서 꿀팁을 하나드리자면

사실 기존의 엠보기법이 아니라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까지 보완된

395반영구화장기법으로 시술받았다는 거에요~!

 

더 자연스러운 결표현을 위해

강남라룬코스메틱 원장님께서 직접 수정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이라서

오직 라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기법이래요.

 

 

 

 

덕분에 갈매기눈썹을 교정하면서

눈썹숱이 없던 부분은 자연스러운 결표현으로 채워주셔서

눈썹고민 한 번에 해결완료했지요.

 

 

 

 

눈썹문신이 처음이라면

시술기법의 차이를 확인하는건 놓치기쉬운 부분인데요.

여러분은 제가 미리 꿀팁드렸으니깐

결표현을 자연스럽게 해주는

강남라룬코스메틱에서 처음부터 제대로 관리받으세요.

 

그러면 저처럼 그리고 아래 영상속 눈썹처럼

시술당일부터 과해보이지않게

예쁜눈썹으로 변신성공할 수 있으니깐요

 

 

 

눈썹문신 한 번 받고나면

1년정도 오랜기간 이 눈썹을 유지해야하니깐

내 마음에 쏙드는 눈썹으로 변신해야죠!!!

 

그러니깐 시술기법, 실제 시술결과를 비교한 후

처음부터 실력좋은곳에서

예쁘게 눈썹관리 받고오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