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눈썹반영구 좌우대칭도 완벽해!

 

지난번에 여행가서 쌩얼을 공개했는데

친구들이 너 눈썹이 이렇게나 휑했냐고

계속 장난을 치더라고요ㅠㅠ

사실 제가 눈썹숱도 없고 빈약하긴해요....

근데 친구중 한명은 화장을 다지워도

도톰한 눈썹이 너무 예뻐서

물어보니깐 눈썹반영구한거더라는!!!!

강남눈썹반영구 저도 어딘지 물어보고 하고왔어요.

 

 

 

 

강남역에서 지하철타고가니깐

가까워서 더 좋았던 라룬인데요.

친구가 소개해준것도 있지만

여긴 전후사진이 자연스러운거뿐만아니라

좌우대칭도 완벽해서 놀랬었어요!

그래서 다른곳 더 알아보지도 않고 라룬으로갔지요^^

 

 

 

 

 

강남눈썹반영구 시술결과로 입소문난 라룬은

강남근처에 위치해서 그런지

내부분위기도 고급스럽더라고요~!

조명도 셀카잘나오는 제가 좋아하는 조명이었어요.

기다리면서 셀카찍으며 놀았다는^^ 

 

 

 

 

기다리면서 전후사진도 더 살펴보면서

변할 제눈썹을 상상하니깐

기다림도 설레더라는!!!

이제 쌩얼도 자신있어질 생각하니

강남눈썹반영구 빨리 받고싶었어요.

 

 

 

 

눈썹반영구 막 인터넷에 쳐보고

검색해보면 잘못하는곳은 짝짝이로 만들어놓고

티나고 그런던데

진짜 잘하는곳에서 받으세요 무조건이요!!!!

잘못된후기 보는데

제가 다 안타깝더라는 ㅠㅠㅠ

 

 

 

 

 

친구들이 놀랐던 제 쌩얼눈썹이에요...

진짜 빈약하죠....

저는 눈썹숱이 진짜 너무없어서

도톰한 눈썹이 갖고싶더라고요!

근데 워낙 숱이없어서 사실 받기전에는

걱정도했었다는...

 

근데 원장님이 신경써주셔서

저도 이젠 도톰한눈썹으로 변했다니깐요^^

 

 

 

 

 

휑하던 눈썹이 이렇게 풍성하게!

원장님이 좌우대칭도 완벽하게 맞춰주셔서

진짜 마음에 쏙 들어요~

 

매번 눈썹그릴때 양쪽이 달라서 싫었는데

그런걱정도 안해도된다니

강남눈썹반영구 진짜 편하네요^^

친구덕에 지금이라도 받아서 진짜 다행이에요.

이걸 모르고 살뻔했다니!!!!

 

 

 

 

 

이거 상담때 보여주신 잘못된사례들인데

진짜 무섭더라고요 ㅠㅠ

원장님도 제발 아무곳에서 믿을수없는곳에서

받지말라고 하시는데

진짜 반영구하려는분들은 꼭 잘알아보세요!!!!

 

실제로 라룬으로도

다른곳에서 잘못된 반영구를 고치려고

재시술하러 엄청온대요.

전 처음부터 잘하는곳에서 받아서 다행이에요^^

 

 

 

 

 

봐도봐도 마음에드는 눈썹이 제꺼라니^^

강남눈썹반영구 걱정했던 좌우대칭도 완벽하고

당일부터 자연스러워서 참좋아요~

 

소개해준 친구한테 고마우니깐 밥한턱 쏘려고요!!!

 

눈썹반영구 잘하는곳 찾고계시면

아래 정보남겨드릴테니

아무곳에서 받지말고

처음부터 마음에들게 받으세요~~~

 

 

 

 

 

댓글